서비스 요금 안내

  • 기본 2시간부터 이용 가능하며 10분 단위로 추가할 수 있습니다.
    • 일반매칭 / 지정매칭 : ₩48,000/2시간 ₩4,000/10분추가
    • 추천매칭 : ₩60,000/2시간 ₩5,000/10분추가
  • 택시, 대중교통으로 이동하며 교통비는 고객님이 부담합니다.
  • 예약제로 운영되어 서비스가 조기 종료되어도 환불되지 않습니다.
  • 평일 오전 8시 이전과 오후 7시 이후에는 30%, 주말과 공휴일에는 50% 할증이 붙습니다.
전체 158

병원으로 이동은 어떻게 하나요? 차량 지원이 되나요?

택시나 대중교통을 이용하며 비용은 택시를 이용할 경우 고객님께서, 대중교통을 이용할 경우는 각자 부담합니다. 

고위드유 서비스 가능 지역은 어디인가요?
현재 서울, 경기(일부), 인천, 대전, 대구, 광주, 부산 지역 서비스가 가능한 대한민국 대표 병원동행 서비스입니다.

거의 걷지 못하는 환자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부축 정도로 택시 승하차가 가능한 보행 상태이실 때 동행이 가능합니다. 


거동이 불가능한 분(휠체어 이동이 필요한 분)은 네츠모빌리티에 문의해 주세요. 


휠체어카 이동과 병원동행을 결합한 원스탑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netsmobility.com

070-5088-2000

 AI 추천 매칭 기능은 어떤 기능인가요? 

AI가 환자분의 질환, 특성, 방문 병원 정보를 바탕으로 적합한 병원동행매니저를 추천해드리는 매칭방식입니다. 


'누구와 함께 가는지'에 대한 불안과 고민이 있는 분들을 위해 더욱 안심하실 수 있도록 업계 최초 AI 추천 매칭 기능을 개발하여 선보이게 되었습니다. 


매니저의 경력과 전문성을 분석하여 환자분의 상황에 맞는 매니저를 추천해드리기 때문에 신뢰할 수 있는 매칭을 통해 더욱 편안한 동행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며칠 전에, 어떻게 예약해야 하나요?

예약은 당일 3시간 이후부터 가능하나 원활한 매칭을 위해 5일 이전에 예약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예약은 고위드유 사이트에서 직접 예약해 주세요~ 이메일로 간편하게 가입하시면 예약이 가능합니다.



빠른 매칭을 원할 때는 일반매칭, 


꼭 다시 만나고 싶은 매니저님이 있는 경우 지정매칭, 


환자에게 맞는 매니저를 추천받고 싶은 경우에는 AI 추천매칭을 통해 전문 병원동행매니저를 매칭 받을 수 있습니다. 


예약하시기 어려운 경우, 고객센터 1688-7789 / 카톡채널@고위드유로 문의주시면 친절하게 안내드리겠습니다.

당일 신청도 가능한가요?

당일 신청도 가능합니다. 예약 시점에서 3시간 후부터 신청 가능합니다. 


다만, 매칭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으며 매칭된 후 취소 시에는 요금의 100% 위약금이 발생하니 신중히 예약해 주세요. 

예약 후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병원동행매니저 매칭 결과를 3분~3시간 내에 카톡(문자)으로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매칭 후에는 매니저님 프로필을 확인하실 수 있고 매니저님이 자세한 확인을 위해 해피콜도 드리니 안심하실 수 있습니다.

결제는 어떤 방식인가요?

카드를 미리 등록해두고 서비스 종료 후 자동결제되는 후불결제 방식입니다. 

금융감독원의 허가를 통한 PG서비스로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카드 등록이 어려운 분께서는 고객센터 1688-7789 / 카톡채널@고위드유로 연락 주시면 안내드리겠습니다. 

예약 취소 시, 수수료가 발생하나요?

고객님의 건강과 쾌유를 진심으로 기원하며 예약 취소 수수료에 대해 안내 드립니다.


▶ 서비스 예약일 기준 24시간 이전 : 없음


▶ 서비스 예약일 기준 24시간 이내(하루 전) : 11,000원 발생


▶ 서비스 당일 : 예약금의 100% 발생

예약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1. 시간 변경

1) 매칭된 매니저님의 일정이 가능하다면 변경할 수 있습니다. 예약자(보호자)님께서 직접 고객센터로 연락 주셔야 변경가능합니다. 1688-7789 / 카톡채널@고위드유


2) 매칭된 매니저님의 일정이 불가능하다면 기존 예약을 취소한 후 다시 예약해 주셔야 합니다. 

취소 시점에 따라 취소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2. 날짜 변경

신청하신 예약을 취소한 후 다시 예약하셔야 합니다. 

취소 시점에 따라 취소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3. 당일 변경

당일 변경은 불가하며 당일 취소가 되어 위약금이 발생합니다. 


4. 취소수수료

▶ 서비스 예약일 기준 24시간 이전 : 없음

▶ 서비스 예약일 기준 24시간 이내(하루 전) : 11,000원 발생

▶ 서비스 당일 : 예약금의 100% 발생


원하는 매니저를 지정하여 매칭하고 싶어요.

예약 시, 매칭방식을 선택하는 항목에서 '매니저 직접 지정'을 선택하시고 희망하시는 매니저님의 성함을 검색하여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해당 예약 시간에 매니저님에게 다른 일정이 있으면 검색되지 않습니다.

진료실에 동행하고 결과를 알려주실 수 있나요?

네, 진료실에 동행하여 내용을 보호자님께 전달드릴 수 있습니다. 단, 환자분의 동의 하에 가능합니다.

입원, 퇴원 동행도 가능한가요?

가능합니다. 다만 보호자의 서명이 필요한 서류에는 사인할 수 없습니다. 

집 안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나요?

집 안으로는 들어가지 않습니다. 고위드유는 고객님의 댁 문 앞에서 모시고 병원에 동행한 후 다시 고객님의 댁 문 앞까지 모셔다 드리는 도어투도어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의료 지원이나 관리를 제공하나요?

고위드유는 비의료적 동행 서비스만 제공합니다.

구급차 서비스를 제공하나요? 

구급차 서비스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지팡이 등 보조기구를 이용해 거동이 가능한 분, 부축하는 정도로 택시 승하차가 가능한 분께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거동이 불가능하신 분(휠체어 이동이 필요한 분)은 네츠모빌리티에 문의해 주세요. 


휠체어카 이동과 병원동행을 결합한 원스탑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netsmobility.com

070-5088-2000

병원동행매니저의 성별은 어떻게 되나요?

남성, 여성 매니저 모두 서비스 가능합니다.

병원동행매니저에게 개인정보가 노출되나요?

예약 확정 후 매니저는 홈페이지에서 고객님이 작성하신 예약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종료 24시간 후부터 예약 정보와 동행현황 내역은 매니저에게 노출되지 않게 됩니다. 모든 병원동행매니저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대한 교육을 이수하고 관련 규정을 철저히 준수합니다.

사고 발생 시, 보험처리가 가능한가요?

고위드유 모든 동행매니저는 의무적으로 배상책임보험에 가입되어 있습니다. 개인간 거래 진행 시, 배상책임보험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보험처리는 접수 후 손해사정인 배정까지 약 3주 소요되며 손해사정인이 연락 드립니다.

현금영수증을 발급 받고 싶어요

현금영수증은 매월 말에 일괄로 등록하고 있으며 예약자(보호자)님의 핸드폰 번호로 발행됩니다.